인스타그램 계정관리 아이피 확인하고 넘어가기



인스타그램 계정관리 아이피 확인하고 넘어가기

모르는해독 5 2302

요즘 SNS 안하시는 분들이 없을텐데요~ 특히나 인스타그램은 사진 한장과 해시태그 몇개면 쉽게 팔로워를 늘릴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쉬운만큼 해킹 피해사례도 많이 발생하고있는데요.. 내 계정이 해킹당하면 어떻게 될까요? 아마 엄청난 금전적 손해 뿐만 아니라 마음고생도 엄청날꺼에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 IP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인스타그램 아이피는 왜 바꿔야하나요?

인스타그램은 개인정보 보호 정책상 해외아이피 접속을 차단하고있기 때문에 한국인 유저들끼리 소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국내IP로 접속해야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외국계 기업인 인스타그램 서버와의 충돌로 인해 비정상적인 활동(팔로워 늘리기 등)이 감지되어 제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들어 인스타그램 측에서 지속적으로 비활성화 처리를 하고있다고하니 더욱 주의해야겠죠?

 

인스타그램 ip 바꾸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사실 인스타그램 자체에서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간단하게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자신의 아이디를 입력해서 들어가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바꿀 수 있지만, 다른 사이트처럼 유동ip로는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어요. 따라서 고정ip를 활용한다면 훨씬 안전하게 로그인 및 게시물 업로드가 가능하답니다.

 

고정ip란 무엇인가요?

고정ip는 말 그대로 특정 위치에서만 연결되는 가상의 사설망이에요. 대표적으로 VPN 서비스가 있죠. 우리나라 통신사 망을 임대해서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속도저하 현상없이 안정적으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물론 무료서비스도 존재하지만 보안성 측면에서 취약하므로 가급적이면 유료vpn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아이피 변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시간에는 더 알찬 정보로 돌아올게요!

 

​ 




인쇄 차단
댓글(5)
댓글 총 5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023.06.09 18:34

이제 인스타해보려는데  무섭고 어렵네요
2023.08.21 12:40
잘보았습니다.
01.03 15:36
yerlo  
잘 보고 갑니다!
01.29 18:27
리탱  
감사합니다!!!
02.29 07:11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