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개 리워드 광고주 맞춤형 중개 플랫폼 오픈



30여개 리워드 광고주 맞춤형 중개 플랫폼 오픈

이유바이럴컴퍼니 0 104

30여개 리워드 광고주 맞춤형 중개 플랫폼 오픈 하였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다양한 미션 방식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로직 맞춤형 광고 상품을 브랜드화하며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1. 나의 광고에 최적화된 로직 맞춤형 상품 선택 가능

 

로직 맞춤형 상품의 특징, 현재 해당 상품의 화력, 실제 진행되고 있는 시나리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특징 로직 상품에 대한 세부적인 진행방식, 최적화 로직 주의내용 등을 안내
  • ????화력 게이지형 상품성 정보를 참고용 수치 그래프 제공
  • ????작전 시나리오 실제 로직 상품이 진행되고 있는 미션가이드 제공

 

2. 일목표 미소진 캐시백B 기능 추가

 

트래픽 상품 대상 -NS트래픽, NP트래픽, OH(오늘의집)트래픽, CP(쿠팡)트래픽 등-,

당일 일목표 기준 95% 미만 참여일 경우 미소진된 수량만큼 캐시복구(캐시백B)가 진행됩니다. 

 

3. 신규 캠패인 상품 런칭

오늘의집 쇼핑(트래픽), 쿠팡 쇼핑(트래픽) 캠페인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4. 캠페인 시작일 예약 기능

 

진행상태 '대기중' 캠페인의 시작일을 원하는 날짜에 진행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c45d790988864f11eaacd99aa3a04299_1744124727_377.jpg

 

 

​​




인쇄 차단
댓글(0)

댓글 0개

현재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