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가이드)_구매평체험단 진행 전, 필독사항



(유저가이드)_구매평체험단 진행 전, 필독사항

안녕하세요.
구매평체험단은 투잡커넥트(투커)에서 주관하는 체험단입니다.

해당 글은 구매평체험단 진행을 원하시는 '유저'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구매평체험단은 투잡커넥트가 주관 및 진행하는 서비스로써 믿고 참여하실 수 있는 서비스임을 안내 드립니다. 

투잡커넥트는 SNS채널 유저분들과 소상공인, 사업자 분들을 위한 공간을 위해 끊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하였고 고민 끝에 믿고 참여할 수 있는 구매평체험단을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911fdd5e9098ec05d27a3e73907d0c63_1674104750_6471.jpg

 


인플루언서 및 이제 막 시작하시는 SNS채널 유저분들과 소상공인 및 사업자분들!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 고민한 끝에 좋은 방안을 도출하였고,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 구매평체험단이란?

실제 구매 후 리뷰(제품 후기, 찜, 간단한 미션 등)을 통해 가성비 있는 구매 혹은 무료 협찬을 받으실 수 있는 체험단입니다. 

업체는 리뷰를 통한 브랜드 신뢰도 상과 그에 따른 자연스러운 마케팅, 제품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제공받음과 동시에 유저분들은 제품력과 퀄리티가 뛰어난 제품을 가성비있는 가격에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평체험단 가능 범위 

1. 투잡커넥트가 주관하는 구매평 체험단은 배송형 체험단(제품 등)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즉 방문형 제험단 등은 진행이 불가합니다. 
2. 정상적인 진행을 원하는 업체들로만 협업하며 성인용품, 주류, 보험, 렌탈 등 보이지 않는 제품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는 전자책, 어플리케이션, 리워드 방식 모두 포함합니다.​


※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네, 맞습니다! 투잡커넥트 회원임과 동시에 리뷰 작성이 가능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마음에 드는 체험단을 신청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구매평체험단 진행방법 안내 

 

구매평체험단은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신중한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1. 원하시는 체험단의 글에 들어가신 후 '캠페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차례대로 기입해주세요.
2. 앞서 말씀드렸듯 선착순 방식이므로 선착순 마감이 되면 자동으로 신청서 작성이 마감되어 신청하실 수 없게 됩니다. 
3. 신청서 작성 후 선정 알림톡을 받으시면 안내 받으신 URL에 접속하셔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4. 구매를 진행하신 후 제품을 받으시면 알림톡으로 안내받은 가이드 라인대로 (텍스트리뷰or포토리뷰 / 스토어찜 or QnA)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5. 가이드에 명시된 기한까지 미션을 완료해주셔야 정상적으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일은 다음와 같습니다. 

(1일~15일 리뷰작성 건은 익월 1일 적립, 16일~말일 리뷰작성 건은 익월 15일 적립.)


※ 포인트 출금 안내 

 

투잡커넥트는 유저분들의 각종 투잡커넥트내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1. 해당 포인트는 현금과 1:1 비율로 4만점 이상이 되면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체험단 혹은 투잡커넥트 내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시어 합산 후 출금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단, 어뷰징 혹은 악용을 통한 포인트 활동 적발시 포인트는 모두 몰수 조치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미션 기한 안에 리뷰를 못했어요!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해당 기간까지 진행하지 못할 경우, 체험을 원하시는 다른 분께 체험 기회를 부여합니다.

고로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구매를 하셨다고 할지라도 포인트 적립이 어렵고 

다음 구매평 체험단 신청 시 패널티를 받으실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구매평체험단 주의사항 

1. 신청시 반드시 투잡커넥트 사이트 가입 시 기입하셨던 핸드폰 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기입해주셔야 정상적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꼭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라며 번호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 악용되는 사례를 방지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번호를 추가 등록해주세요. 


2. 1인 1계정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1인 다계정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저희 투잡커넥트는 유저분들과 소상공인 업체 및 사업자 분들을 위한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끊임없는 리뷰 마케팅을 연구하고 있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