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작가 말고" 일 잘하는 작가 입니다.



"저렴한 작가 말고" 일 잘하는 작가 입니다.

고천탑 0 1044

작가소개


​저렴한 작가 말고

말 잘통하고, 문제없이 꾸준하게 양질의 작업을 원하시는 사업주 분들을 위해

파트너로서 성실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고퀄리티에 저렴함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돈에 맞는 적절한 작업물이 존재할 뿐입니다.

이런 당연한 이치를 아는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업자분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가능분야 : 맛집, 뷰티, 생활/건강, 가전, 헬스 등

작가의 특장점 : 기본 외 글쓴이 컨셉 지정 가능(성별, 연령대, 직업군등), 스토리텔링 가능, 높은 제품 이해도로 제품의 소구포인트를 어필하며 전환율 UP!
 

​광고대행사에서 업무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판매를 주로하며 직접 바이럴 광고 진행하는 업체에서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의 바이럴 업무와 많이 이용하시는 원고알바, 포토알바, 가구매 등 모두 2년동안에 운용경험이 있습니다. 


원고알바, 포토알바, 가구매 알바등을 직접 컨트롤 한 경험이 풍부하여 담당자 분들과 짧은 소통만으로도 더욱 디테일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담당자들의 입장과 필요한 부분에 대한 이해도가 높기에 이해점이 맞는 글 생성이 가능합니다.


♥개인 입니다. 기존에 바이럴 업체에 실망하신 부분 있다면 사전 소통에 미리 말씀해주세요 그 부분은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작업최소단가


결제는작업물 전달해드린 다음 날을 기준으로 합니다.

시간은 웬만하면 고정하여 진행하고자 합니다.

*협의 가능합니다.


1000자 미만 : 4000원​

1000자 : 5000원

2000자 : 10000원

2500자 : 15000원 

 

 

 

★주의사항 : 불법 원고 진행하지 않습니다, 업계에서의 공식 룰은 모두 기본적으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생각을 하고 접근하시거나 업무 진행하시는 분들은 일반 작가님들보다 더욱 무섭게 혼내드릴 수 있으니, 서로 존중하며 업무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맡은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톡방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o/s3e90n0c

 

원고 진행에 있어 소통 없이 잠수로 인한 피해를 입히는 유저분은 모든 활동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인쇄 차단
댓글(0)
댓글 총 0개
현재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