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커피로 하루 시작



오랜만에 커피로 하루 시작

yeeeeee 28 104

오랜만에 커피로 하루 시작!

디카페인만 마시다가~

오랜만에 메가커피 쿠폰 마감기한이 임박해와서

출근길에 한잔 사왔어요 ㅎㅎ

한입 마시니 넘 좋은데요?ㅎㅎ




인쇄 차단
댓글(28)

댓글 28개

05.13 08:39
가끔가다 한잔은 마셔야죠! ㅎㅎ
yeeeeee 게시자
05.13 08:54
@유미킴  한주에 한잔 정도 마시는데 회사에서 마시니까 더좋네용ㅋㅋ
05.13 09:18
카페인 잘 맞으시는 분들 부럽습미다ㅠㅠ!
yeeeeee 게시자
05.14 10:18
@함매  저도 오후에 마시면 잠 안와서 오전에만 마셔용 ㅎㅎ
05.15 00:50
@yeeeeee 헝 전 오후에도 오전에도 카페인만 들오가면 심장이 바운스바운스ㅠㅠㅠㅠㅠ
yeeeeee 게시자
05.19 08:46
@함매  오 아예 안받는 스타일이신가봐용
05.13 10:18
커피한잔의여유~!! ㅎㅎ
yeeeeee 게시자
05.14 10:19
@죠빠  ㅎㅎ 오전에 한잔 마시면 좋아용
05.13 11:56
카페인 없이..하루를 버티는건 상상조차 되지않습니다ㅠㅠ
yeeeeee 게시자
05.14 10:21
@가라뫼  오 카페인 필수이시군요!ㅋㅋ
05.13 12:10
임신중 1잔은 괜찮아요~ 저도 중기때부터 하루한잔씩 먹었고 건강한 아기 낳았어요ㅎㅎ
yeeeeee 게시자
05.14 10:21
@킴작  오오! 요즘엔 조심하면서 다 드시더라구요!
yeeeeee 게시자
05.14 10:22
@킴작  저도 초기엔 참고 요즘에 한주에 한잔 마시고 있어용
메가커피는 카페인 200mg 안넘길래 고걸루 ㅋㅋㅋ
05.13 12:15
오늘 하루 화이팅 입니당
05.14 10:33
@빛빛빛  오늘 하루 화이팅 하세요~! ㅎㅎ
yeeeeee 게시자
05.19 08:47
@유미킴  날이 꾸리하지만 힘내봅시다~~ ㅎ
yeeeeee 게시자
05.19 08:46
@빛빛빛  오늘도 화이팅합시다!ㅎㅎ
JvS
05.13 18:38
메가커피 맛있는거 많아요 ㅎㅎ
yeeeeee 게시자
05.19 08:47
@JvS  저당꿀배 그것도 맛나더라구요!!
05.13 23:54
저두 남타커 좋아해요 ㅎㅎ
yeeeeee 게시자
05.19 08:47
@햬콩이요  ㅋㅋㅋ 집에서 내리면 그맛이 안난다는,,
05.14 07:05
오랜만에 마시면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yeeeeee 게시자
05.19 08:47
@삐구리  그 카페인 쫘악 충전되는 느낌!! ㅎㅎ
05.14 07:55
카페인 첫 한입 너무  조아용ㅎㅎ
yeeeeee 게시자
05.19 08:48
@지금여기체험단  맞아요 활력도는 그 느낌 ㅋㅋㅋ
05.23 13:44
@yeeeeee  ㅋㅋㅋ맞아용 각성상태
05.14 11:13
엇 임산부신데 카페인 들은거 마셔도 되나요??!
yeeeeee 게시자
05.19 08:48
@슈코  200mg 이하로 하루 한잔 마셔도 되더라구요!
다른 카페들은 카페인 많은 곳도 있어서 메가, 스타벅스가 안전해서 그거 마셔요 ㅋㅋ
일주일에 한번정도!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