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은 아직 시원해요



그늘은 아직 시원해요

유미킴 24 94

그늘은 아직 시원해요~~ 

아침에 시원하네~ 하고 나왔는데(반팔입구 ㅋㅋ)

회사 다 와가니까 해가 나오더니

해 나온쪽은 뜨겁더라구요 ㅋㅋ




인쇄 차단
댓글(24)

댓글 24개

05.13 08:53
그늘만 찾아다니고 있어요 ㅋㅋ
유미킴 게시자
05.14 10:56
@yeeeeee  저두 ㅋㅋ 오늘 31도네요 ㄷㄷ
05.13 09:19
맞아요 아직 아침저녁은 선선해여!
유미킴 게시자
05.14 10:58
@함매  맞아요 그날이 딱좋아요 ㅋ ㅋ
05.15 00:50
@유미킴 이제 그늘도 슬슬 더워져요ㅠㅠㅋㅋ
유미킴 게시자
05.15 09:34
@함매  말하자마자 어제 날씨부터 무슨일 ㅜㅜㅋㅋ
05.16 07:28
@유미킴 ㅋㅋㅌㅌ그러네요 이제 걍 여름ㅜㅜ
05.13 10:01
해 없는곳으로 슉슉ㅋㅋㅋ
유미킴 게시자
05.14 11:01
@죠빠  그래야 안타고 덜더워용ㅋㅋㅋ
05.13 11:55
볕은 너무 뜨겁고 그늘은 가을이고 저녁엔 살짝 춥고..사계절이 공존하는 날씨입니다ㅜㅜㅋㅋㅋ
유미킴 게시자
05.14 11:01
@가라뫼  맞아요 봄여름  다 있는느낌 ㅋㅋ
05.13 12:08
아직 뜨겁다 느낀적은 없는데.. 7~8월이 무섭네요
유미킴 게시자
05.14 11:01
@킴작  오늘 뜨거울거에요 한낮에 ㅋㅋ 31도라서~~
05.13 12:15
요즘 너무 덥네요… ㅠㅠ
유미킴 게시자
05.14 11:02
@빛빛빛  갑자기 날이 변했죠?ㅎㅎ
JvS
05.13 18:38
금방 여름이 올까봐 두렵습니다 ㅠㅠㅠ
유미킴 게시자
05.14 11:02
@JvS  30도면 여름맞네요 ㅠㅋㅋㅋ
05.14 07:05
캠핑하기 너무 좋은 날씨!!!
유미킴 게시자
05.14 11:02
@삐구리  와우 그러네요 아침저녁은 시원하니 ㅎㅎ
05.14 07:55
ㅋㅋㅋ진짜 어느새 여름..오늘은 낮 30도라네요 ㄷㄷ
유미킴 게시자
05.14 11:07
@지금여기체험단  오늘부터 진정한 여름이에요 ㅋㅋㅋ
05.17 11:27
@유미킴  진짜 밤에도 더워요 이제.. 열대야 무슨일이야 5월중순에.,
05.14 15:34
전 회사가 좀 추워서 히트텍 입고 나왔는데 ㅋㅋ 낮 되니까 좀 덥긴 하네요!! 하하하...
유미킴 게시자
05.15 09:35
@슈코  헉 어제 더워서 못잘 정도던데 ㅜㅜ 히트텍 전 죽어요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