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은 아직 시원해요
유미킴
자유게시판
24
94
05.13 08:35
그늘은 아직 시원해요~~
아침에 시원하네~ 하고 나왔는데(반팔입구 ㅋㅋ)
회사 다 와가니까 해가 나오더니
해 나온쪽은 뜨겁더라구요 ㅋㅋ
|
|
댓글(24)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