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락이 맛나네요



바지락이 맛나네요

yeeeeee 19 93

https://blog.naver.com/ys1206f/224283935694 

 

명동칼국수~ 

전 소고기칼국수보단 바지락파! 




인쇄 차단
댓글(19)

댓글 19개

05.13 14:59
크 저도요ㅠㅠ 바지락이 시원하죠ㅎㅎ 후기 잘 보고갑니당!!
yeeeeee 게시자
05.14 09:15
@가라뫼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ㅎ
JvS
05.13 18:43
바지락 맛있겠네요 ㅎ
yeeeeee 게시자
05.14 09:16
@JvS  맛나게 잘먹엇어요 ㅎㅎ
05.13 21:55
오 저랑 취향 똑같아요~ 칼국수는 바지락이 최고죠
yeeeeee 게시자
05.14 09:23
@킴작  시원~하니 좋아요 ㅋㅋㅋ
05.14 01:43
바지락 칼국수가 최고죠!
yeeeeee 게시자
05.14 09:35
@빛빛빛  그쵸~~ 시원하니 맛나겡 ㅎㅎ
05.14 07:11
저도 바지락파인데 ㅋㅋㅋㅋ 저랑 같으시군용!!!
yeeeeee 게시자
05.14 09:35
@삐구리  입맛이 비슷하신가봐용 ㅎㅎ
05.14 07:45
저도 바지락 칼국수파 ㅎㅎ 시원해서좋아요
yeeeeee 게시자
05.14 09:35
@지금여기체험단  골라내는게 번거롭긴 하지만 ㅋㅋㅋ
05.17 11:25
@yeeeeee  ㅋㅋ전 골라내는거 재밌더라고욬ㅋㅋ오히려조아
05.14 09:01
저도 바지락칼국수 파에요!ㅋㅋ
yeeeeee 게시자
05.14 09:37
@죠빠  맛나게 잘먹었어요 ㅋㅋㅋ
05.14 09:44
저두 바지락 조아해요!!
05.14 10:51
국물 드링킹 하고 싶네요 +_+
05.15 11:06
와 막걸리 무료에 김치가 너무 맛나보이네요!! ㅎㅎㅎ
05.16 23:08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