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더워요



아우 더워요

유미킴 24 70
주말은 나가지도 못하겠어요 ㄷㄷ
33도라니!! 살려주세요 ㅋㅋ



인쇄 차단
댓글(24)

댓글 24개

6일 전
너무 더워서 못 나가겠어요ㅜㅜ
유미킴 게시자
5일 전
@koung  그쵸 ㅜ 에어컨 틀고 집콕,,
6일 전
집에서 에어컨 틀고 쉬는게 최고랍니다
유미킴 게시자
5일 전
@빛빛빛  맞아요 집이 최고! ㅋㅋ
6일 전
그러니까요ㅠㅠㅠ넘 덥네요
유미킴 게시자
5일 전
@sunnnn  30도 넘으니 찜통이에여어어
6일 전
진짜 무서워요 나가는게ㅠㅠㅠ!
유미킴 게시자
5일 전
@함매  진짜 ,, ㅋㅋ 큰맘먹고 나가기 ㅜ
4일 전
@유미킴 나갔다가 거지꼴돼서 들어와요ㅠㅠㅋㅋㅋ
유미킴 게시자
4일 전
@함매  흐느적 거리면서 에어컨 찾기 ㅠㅋㅋㅋ
5일 전
찜통이 이럴때 쓰는말 ㅠㅋㅋ
유미킴 게시자
4일 전
@yeeeeee  어우 이제 6월인데 왜 이런건지 ㅠㅠ
5일 전
한낮에는 나가면 안되겠어요
유미킴 게시자
4일 전
@죠빠  진짜 열사병 걸리겠어요 ㅋㅋ
33도...ㄷㄷ 실내로 도피합시다..
유미킴 게시자
4일 전
@지금여기체험단  실내가 답이네요 정말 ㅋㅋㅋ
@유미킴 ㅋㅋ이제 실내 사람 뽀글뽀글할 날이 오네용
유미킴 게시자
2일 전
@지금여기체험단  맞아요 다 백화점, 아울렛으로 집합ㅋㅋㅋ
5일 전
쪄주거요...실내가 최고네여...
유미킴 게시자
2일 전
@션이지  햇빛도 따갑고 불쾌지수 상승!!
4일 전
주말에 33도 였어요!!?? 왜 몰랐지... 전 긴팔 긴바지 입고 나갔었는데도 그냥 그렇구나 했거든요...
유미킴 게시자
2일 전
@슈코  오늘내일은 1~2시간씩 비소식 있던데 온도가 낮아지진 않네용 ㅠㅠ
JvS
4일 전
40도 찍을까봐 무섭습니다 ㅠㅠ
유미킴 게시자
2일 전
@JvS  보통 7~9월 되면 34~7도까지는 오르던데 무서워용 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