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물리면 안 간지럽게 하는 법 있나여



모기물리면 안 간지럽게 하는 법 있나여

션이지 20 54
한강에서 모기 왕창 물렸는데 하루종일 긁고 있어요 힘드네여....ㅜㅜ



인쇄 차단
댓글(20)

댓글 20개

3일 전
손톱 십자가나 물린 부위 찹찹 하시는 건 우떠신가요
션이지 게시자
2일 전
@히히리 앜ㅋㅋㅋㅋㅋ찹찹ㅋㅋㅋㅋㅋ음성어 웃겨옄ㅋㅋㅋ
3일 전
십자모양하거나...아니면 찬물에 해보세욥ㅜ
션이지 게시자
2일 전
@sunnnn 조아요 당장 해봅니다아
3일 전
따뜻한물로 그 부위 마사지해주면 좋아요! 저는 숟가락같은거에 물 묻혀서 피부 데고잇어용 ㅋㅋㅋ
션이지 게시자
2일 전
@햬콩이요 어호 뜨거운 물 마사지? 해봐야게써요
3일 전
모기 물린 부위에는 호빵맨 밴드가 최고에요!
션이지 게시자
2일 전
@koung 그거 일본에서 사왔었는데 사 써버려써요ㅜㅜ
2일 전
긁지말고 버물리 같은거 바르셔요!
션이지 게시자
11시간 전
@유미킴 집에 굴러댕기는거 찾아볼게요
2일 전
모기약 바르기ㅠㅠㅠ
션이지 게시자
11시간 전
@함매 모기약 발라야게써여..ㅜㅜ
2일 전
크게물리면 더 간지럽던뎈ㅋㅋ
션이지 게시자
11시간 전
@yeeeeee 한강모기인데 독하내요..
2일 전
진리의 십자가~~~ㅋㅋㅋ 찬물샤워 좋던데용?
션이지 게시자
11시간 전
@죠빠 십자가ㅋㅋㅋㅋㅋ찬물샤워는 너무 추워여...
1일 전
저는 긁으면 미친듯이 긁어서 때려욬ㅋㅋㅋㅋ ㅠㅠ
션이지 게시자
11시간 전
@빛빛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긁어여..
22시간 전
저는 얼음을 대서 얼얼하게 만듭니다.
션이지 게시자
11시간 전
@삐구리 오호 해볼게용..!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