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반려견 키우시나요?



다들 반려견 키우시나요?

션이지 18 57
저희집 강아지 구경하고 가세용ㅎㅎ



인쇄 차단
댓글(18)

댓글 18개

3일 전
푸들 너무 귀여워용 ㅎㅎ
션이지 게시자
2일 전
@햬콩이요 그쵸 ㅎㅎ사실 강쥐 자랑이랍니다..ㅎ
3일 전
너무 귀여워요~!!!
션이지 게시자
2일 전
@koung ㅎㅎ감사해요 오늘도 힘내세요!
2일 전
아이고 졸린건가용ㅋㅋㅋ
저도 포메키워요 6살!!
션이지 게시자
1일 전
@유미킴 우왕 포메!!! 포메 귀여워요ㄹㅎ
2일 전
귀엽네여ㅋㅌㅌㅋ 저하나만 키워도버거워요
션이지 게시자
1일 전
@함매 ㅋㅋㅋㅋㅋ맞긴해요 전 저 하나 못 챙김
2일 전
장미랑 잘어울려용ㅋㅋㅋㅋ
션이지 게시자
1일 전
@yeeeeee 그쵸ㅋㅋㅋ갈색과 장미의 조합
2일 전
아고 넘 간장치킨이에요 기여워욬ㅋㅋ
션이지 게시자
1일 전
@죠빠 앜ㅋㅋ간장치킨 첨 들어봐옄ㅋㅋㅋ귀엽다
앟ㅎㅎㅎ너무귀엽네요ㅠㅠ 눈부셔하는건가용? 아귀여어ㅠㅠ
션이지 게시자
1일 전
@지금여기체험단 마자요 눈부셔서 눈을 못 뜨시네옄ㅋㅋ
1일 전
아 넘 귀엽네요ㅠㅠ ㅋㅋㅋㅋㅋ
션이지 게시자
1일 전
@빛빛빛 히힣힣 성격은 안 귀..
22시간 전
뭔가 졸리운 표정 ㅋㅋㅋㅋ
션이지 게시자
10시간 전
@삐구리 눈부시대요ㅋㅋ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