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소식 있다더니 안오네요



비소식 있다더니 안오네요

유미킴 22 122

비소식 있다더니 안오네요ㅋㅋ 

조금이긴 했지만~

맞는 예보가 없어,, 




인쇄 차단
댓글(22)

댓글 22개

06.08 14:49
날씨만 흐리고 비는 안오네요~
06.09 13:37
@koung 그래도 시원하긴했어요 ㅋㅋ
06.08 15:24
해 쨍 쨍ㅠㅠㅠㅋㅋㅋㅋ 우산 괜히 들고나왔어유ㅠㅠ 양산됐어여ㅜㅜ
06.09 13:37
@함매 양산으로라도 활용을 ㅋㅋㅋ
06.10 00:19
@유미킴 하어어 쪄죽을뻔했으요ㅠㅋㅋㅋㅋ
유미킴 게시자
06.16 09:41
@함매  더위 많이 타시는군요 ㅠㅋㅋ
06.08 17:17
애매하게 띡 올거면 차라리 안오는게 나을것  같기두 해여..
06.09 13:37
@하비에르 맞아요 애매하면 습도만 높아져요 ㅋㅋ
06.08 17:31
그러게요 ㅋㅋㅋ 우산 괜히들고왓네요
06.09 13:38
@햬콩이요 거추장스럽기나 하규~~ㅠㅠ
06.08 21:37
그래도 안오는게 좋아요ㅜㅜ
06.09 13:38
@sunnnn 그쵸 난오면 좋죠 ㄹㅎ
06.08 22:23
그래도 선선해서 너무 좋았어용 ㅋㅋㅋㅋ
06.09 13:38
@삐구리 시원한 날씨가 최고 ㅎㅎ
06.09 13:48
비오는거 시러여 ㅋㅋㅋ
유미킴 게시자
06.10 09:57
@죠빠  집에 있을때 와야 좋은데 ㅋㅋㅋ
06.10 15:50
시원하게 내려주면 좋을텐데 좀 찔끔씩 와서 맨날 차만 더러워지더라구요 ㅠㅠ
유미킴 게시자
06.11 11:40
@슈코  맞아요 차 난장판 ㅋㅋㅋ
JvS
06.11 00:22
일기예보는 다 안맞는것 같아요 ㅠ
유미킴 게시자
06.11 11:40
@JvS  요즘엔 당일예보도 못맞추니,,
06.16 01:47
비 오는게 너무 싫어요ㅠ 우산도 귀찮고 습하고 ㅠㅠ
유미킴 게시자
06.17 09:48
@빛빛빛  그쵸ㅠ 머리도 곱슬곱슬~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