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체험 선정됐는데
yeeeeee
자유게시판
20
64
1일 전
미용실 체험 선정됐거든요
어제 카톡으로 안내사항이 왔길래
나와있는 번호로 연락했죠!!
커트, 펌, 염색 중에 선택이었고,
별다른 멘트 없길래 다른데랑 동일하게 생각했어요
근데 예약 문자 드리니
남자커트인데 1만원 내야한다는거에요 ㅠ
그래서 네이버에 그 가게 쳐서 보니까 남자커트 17000원이었구요
그럼 전 7천원 할인 받고 포스팅까지 해야하는거,,?
그냥 체험불가 신청했는데 패널티는 제가 받네요 ㅠ
이럴거면 체험단 모집 안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미용실은 체험단으로 가게 되면
내 마음에 쏙 들어서 그 미용실 가는것도 아니고
가격 아껴보자고 가는건데 이건 좀,, ㅎㅎ
|
|
댓글(20)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