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맛나게 먹고 왔어요



감자탕 맛나게 먹고 왔어요

yeeeeee 16 47

https://blog.naver.com/ys1206f/224325750227

 

사장님이 네잎클로버도 주시고~~

기분좋게 잘먹고 왔어용 ㅎㅎ 

 




인쇄 차단
댓글(16)

댓글 16개

우왕ㅎㅎ 네잎클로버를 주사다니!! 행운의 감자탕집이네요~~
yeeeeee 게시자
17시간 전
@지금여기체험단  가끔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다른분들 말 들어보니 ㅋㅋㅋ
1일 전
잘 보고 가용~~~
yeeeeee 게시자
17시간 전
@sunnnn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1일 전
다행이네요~~>_<
yeeeeee 게시자
17시간 전
@불안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1일 전
글 잘보고 왔어요 ㅎㅎ
yeeeeee 게시자
17시간 전
@핑크솔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1일 전
사장님 센스 굿이네용 ㅎㅎ
yeeeeee 게시자
17시간 전
@오소리마마  기분좋게 잘 먹고 왔어요 ㅎㅎ
1일 전
감자탕 맛있겠네여ㅠㅜㅜ
yeeeeee 게시자
17시간 전
@빛빛빛  국물이 안텁텁하고 맛나요!! ㅎㅎ
1일 전
후기 잘보고 갑니다~
yeeeeee 게시자
17시간 전
@koung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15시간 전
뜨끈하게 먹기 좋죠 ㅎㅎ
13시간 전
가게 이름 좋고 반찬 너무 맛있어보여요~~ 살코기에 겉절이 한점 척 올려서 먹고싶네요 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