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소식이 있어요



오늘 비소식이 있어요

yeeeeee 3 20

 

오늘 비소식이 있어요

저녁 7시부터 온다고는 하는데

과연 예보가 오늘은 맞을지..?ㅎㅎ 




인쇄 차단
댓글(3)

댓글 3개

1시간 전
저녁에 오니 차라리 다행이네요 ㅎㅎ
41분 전
요즘 비가 자주 오는것 같네요
35분 전
새벽에나 쏴악 왔으면 ㅎ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