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수록
yeeeeee
자유게시판
0
8
2시간 전
나이들수록
카메라 앞에 서는게 어색해지는것 같아요 ㅋㅋ
좀있으면 만삭 사진 찍으러 가야하는데
어렸을때 많이 찍던 샐카도 이제 못찍겠어요 ㅠㅋㅋ
카메라 앞에 서는게 어색해지는것 같아요 ㅋㅋ
좀있으면 만삭 사진 찍으러 가야하는데
어렸을때 많이 찍던 샐카도 이제 못찍겠어요 ㅠㅋㅋ
|
|
댓글(0)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