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구독자가 많은 뷰티 유튜브 채널 BEST 6, 수익은 얼마일까요?

블링 트렌드

해외 구독자가 많은 뷰티 유튜브 채널 BEST 6, 수익은 얼마일까요?

오늘은 뷰티 유튜버 중 해외 구독자의 비율이 높은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댓글 언어 분석을 통해 해외 댓글이 많은 유튜브 채널들을 모아봤어요. 뷰티 관련 브랜더 분들 중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하고 계신 광고주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Ketty

2021-03-22

2
blog thumbnail

안녕하세요vling입니다.:) ​

많은 뷰티 유튜버들이 있지만 오늘은 특히 해외 구독자의 비율이 높은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블링의 시청자 분석 기능 중 하나인 댓글 언어 분석을 통해 해외 댓글이 많은 유튜브 채널들을 모아봤어요. 뷰티 관련 브랜더 분들 중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하고 계신 광고주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01 영어권

meejmuse

✔ 구독자 수 : 46.6만 명

🧐 meejmuse 유튜브 채널 수익익 보러 가기

첫 번째로 호주에서 살다 온 Jen Kim 님의 뷰티 채널이에요. 서양 시청자들에게 K-Beauty 화장법을 전파하고 있는데요. 디스커버리 월드 TV, 아리랑 TV에서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답니다. 편강율, Etude House, Clio , Heimish 등의 브랜드를 좋아한다고 해요.

Wishtrend TV

✔ 구독자 수 : 163만 명

🧐 Wishtrend TV 유튜브 채널 수익 보러 가기

스킨케어, 뷰티, 라이프 스타일 관련한 글로벌 K 뷰티 업체에서 운영하는 채널이에요. 높은 수준의 콘텐츠 제작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고,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 등 자체 브랜드를 개발/운영하고 있어요.

ErnaLimdaugh

✔ 구독자 수 : 83.6만 명

🧐 ErnaLimdaugh유튜브 채널 수익 보러 가기

한국어, 영어, 인도네시아어, 중국어에 능통한 임나나 님의 채널이에요. 뷰티와 vlog 영상을 주로 올리고 있어요. 최근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I.SEOUL.U 캠페인에 참여해서 리얼 커플 웨딩 콘셉트의 서울시 홍보영상을 촬영하기도 했어요.

바른 남자 준구 씨 come2david

✔ 구독자 수 : 15.4만 명

🧐 바른 남자 준구 씨유튜브 채널 수익 보러 가기

13년째 활동 중인 1세대 맨즈 뷰티 블로거 바른 남자 준구 씨의 채널이에요.

18살 때부터 메이크업을 배웠다고 하고, 데일리, 커버, 드랙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올리고 있어요.


02 동남아권

SunnydahyeIn

✔ 구독자 수 : 246만 명

🧐 SunnydahyeIn 유튜브 채널 분석 보러 가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써니다혜'님의 채널이에요. 동남아 인앱 라이브 방송 사상 최단기간 3만 7천여 명의 시청자 수 신기록을 달성한 이력이 있어요. 2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본 채널(인도네시아어) 이외에도, 'Sunnydahye'라는 구독자 74만 명의 유튜브 채널(영어)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요.


03 남미권

A Coreana Beauty 소연뷰티

✔ 구독자 수 : 37.9만 명

🧐 A Coreana Beauty 소연 뷰티 유튜브 채널 분석 보러 가기

2010년 슈퍼모델 출신인 박소연 님이 운영하는 채널이에요. 브라질에서 살고 있으며 MCN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기도 한답니다. 구독자 38만의 본 뷰티 채널 이외에 'A Coreana Soyeon 한국 여자'라는 구독자 24만의 문화/먹방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블링의 더 많은 콘텐츠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