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개 리워드 광고주 맞춤형 중개 플랫폼 오픈
이유바이럴컴퍼니
업체홍보
0
105
04.09 00:05
30여개 리워드 광고주 맞춤형 중개 플랫폼 오픈 하였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다양한 미션 방식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로직 맞춤형 광고 상품을 브랜드화하며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1. 나의 광고에 최적화된 로직 맞춤형 상품 선택 가능
로직 맞춤형 상품의 특징, 현재 해당 상품의 화력, 실제 진행되고 있는 시나리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특징 로직 상품에 대한 세부적인 진행방식, 최적화 로직 주의내용 등을 안내
- ????화력 게이지형 상품성 정보를 참고용 수치 그래프 제공
- ????작전 시나리오 실제 로직 상품이 진행되고 있는 미션가이드 제공
2. 일목표 미소진 캐시백B 기능 추가
트래픽 상품 대상 -NS트래픽, NP트래픽, OH(오늘의집)트래픽, CP(쿠팡)트래픽 등-,
당일 일목표 기준 95% 미만 참여일 경우 미소진된 수량만큼 캐시복구(캐시백B)가 진행됩니다.
3. 신규 캠패인 상품 런칭
오늘의집 쇼핑(트래픽), 쿠팡 쇼핑(트래픽) 캠페인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4. 캠페인 시작일 예약 기능
진행상태 '대기중' 캠페인의 시작일을 원하는 날짜에 진행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
댓글(0) | 인쇄 차단
정보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