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광고대행사 고를때 10명 중 9명은 간과하는 '이것' (블로그부터 메타광고 디자인 카페침투까지)



병원광고대행사 고를때 10명 중 9명은 간과하는 '이것' (블로그부터 메타광고 디자인 카페침투까지)

봄쑴 0 104

진짜 성과를 내는 병원광고대행사어딘지 궁금하셨나요? 그렇다면 잘 클릭하셨습니다. 오늘 A 부터 Z까지 그리고 무려 48개월이 넘게 매달 저희와 함께 마케팅을 지속중인 S병원 원장님의 생생 후기까지 한 번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 )

 

안녕하세요,병원광고대행사 분야에서 스토리텔링기반의 콘텐츠 브랜딩실제 노출을 만드는 구조화된 전략을 동시에 구현해내는 플라톤마케팅입니다.

 

 

클릭수, 조회수..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단순한 클릭 수를 넘어 병원 고유의 진료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내고,결국 선택받는 병원으로 만드는 것, 이것이 저희가 하는 일입니다. : )

오늘은 병원광고대행사를 찾으시는 원장님들을 위한 소소한 꿀팁, 그리고 절대 간과해서는 안되는 정보를 모아서 아려드리고자합니다. 3분만 집중해주세요.

일의 결과를 수치로 증명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처 입력

폐업 위기였던 한의원이 8개월 만에 매출 3, 120평 확장 준비

하루 3통도 안 오던 문의 전화가 10건 이상으로 증가

블로그 일 평균 방문자 400명에서 14천 명으로 성장

7개월 만에 매출 6천만 원 15천만 원으로 도약

평균 500만원 이상 고가 치료 환자 수 2065명으로 상승

이런 수치는 우연이 아닙니다. 저희는 단순히 글을 쓰거나 광고를 노출시키는 데에서 그치지 않기에 가능한 것이지요. 의료기관의 본질과 특색을 마케팅 전략의 중심에 놓고, 지역·진료 과목·브랜드 포지셔닝에 맞는 전환 전략까지 설계하기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왜 이 병원을 선택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콘텐츠로 설계하고 검색과 노출, 스토리와 CTA(행동 유도)로 연결짓는 병원광고대행사, 플라톤마케팅입니다.

 

노출이 되면 뭐하나요?

콘텐츠에 진심이 없으면, 예약은 오지 않아요.

 

플라톤은 노출과 전환, 이 두 가지를 함께 설계합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마케팅 대행사는 드뭅니다. 왜냐면 시스템과 구조, 콘텐츠의 본질에 대한 이해가 동시에 있어야 하니까요.

그래서 저희는 고객사와의 진짜 소통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대면 미팅, 피드백 반영, 커뮤니케이션사실 이렇게 동시다발적인 일을 하며 수십개의 병원 관리, 마케팅 대행을 한다는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 많은 병원 원장님들이 이야기합니다.

병원광고대행사 담당자 자꾸 바뀌어서 말이 안 통해요

 

자료 보냈는데 피드백이 너무 느려요

보고는 오는데, 그걸 왜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이런 말을 들을때마다 참 속상할 따름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전담 팀제를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기획자, 작가, 데이터 분석가, 광고운영자, 디자이너가 병원 하나에 붙습니다. 그래서 의사소통 속도, 전략 수립 정확도, 피드백 반영률 모두 만족해하고 계시죠 ^^

 

 

" 저희가 마케팅을 하면서 느낀점은...”

 

병원 원장님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이 뭘까? 이 부분도 저희가 늘상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 마케팅 퀄리티의 편차

잘 나가다 말고 흔들리거나, 시즌 따라 톤이 바뀌는 콘텐츠는 환자 신뢰를 해칩니다. 그래서 플라톤은 콘텐츠를 사람이 찍어내듯만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자체적으로 설계한 시스템을 통해 퀄리티를 균일화합니다.

 

 

각 부서의 전문가들이 따로 움직이며 수십 개의 글과 영상, 상세페이지, 블로그, 카드뉴스가 한결같은 철학과 메시지를 유지하게 하죠.

특히 대형 병원, 네트워크 병원처럼 '마케팅 예산은 쓰는데 효과는 없는' 병원에 최적화된 병원광고대행사 구조입니다. 성과 중심, 전환 중심, 그리고 환자 중심. 이 모든 걸 가능하게 하는 방식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

 

꼭 저희 마케팅 대행사, 굳이 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병원 마케팅 업체를 고르실때 병원의 본질을 시장에서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를 고민하는 곳을 잘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와 더불어 블로그 마케팅, 병원 입지, 컨설팅, 메타광고, 디자인, 바이럴..등 다양한 업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면 더 좋겠죠? ^^

많은 정보들 가운데에서 합리적인 병원광고대행사 선택을 하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오늘 글을 작성해보았는데, 많은 원장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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